Home » 홈리스 » 성탄맞아 필라영생장로교회, 주님의식탁선교회 방문해

필라영생장로교회 성도들과 이용걸 목사가 성탄절을 맞아 뉴욕 플러싱에 있는 주님의식탁선교회(대표 이종선 목사)를 방문해 홈리스피플들에게 성탄메시지를 전했다. 이 목사는 ‘성탄절의 참뜻'(마태 1:18-25)이란 제목의 말씀에서 예수님의 탄생은 성령에 의한 것으로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하기 위한 것’임을 강조했다.

성탄절에 홈리스들과 풍성한 찬양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설교 전에는 영생 트리오의 중창이 있었고 설교 후에는 오경창 목사 가족이 은혜로운 찬양을 했다. 오 목사는 세명의 자녀 중 두명이 하버드 전액장학생으로 공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영생 TRIO’단원이 축하 찬양을 했다.

김경원 장로는 대표기도에서 “하나님께서 친히 사람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신 날을 기념하는 성탄절이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날이 되게 해 달라”고 기도했다. 이날 선물과 친교음식은 이용걸 목사가 준비했으며 주님의식탁선교회 후원자들이 참석해 선물포장과 식사준비를 돕기도 했다. 박종교 장로는 필라영생장로교회에서 참석한 많은 성도들이 예배와 찬양을 통해 많은 은혜를 받았다고 전했다. (주님의식탁선교회 연락처: 718-224-077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