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바울신학원 » 초급 헬라어 무료강좌 ! 당신도 헬라어로 성경을 읽을 수 있습니다.

초급헬라어 무료강좌가 있어 헬라어 원문에 관심이 많은 뉴욕 뉴저지 성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바울신학원(원장 김동수 목사)에서 개최하는 이번 강좌는 2019년 3월 10일(주일)부터 15주간 진행된다.

장소는 뉴저지 포트리에 있는 뉴저지초대교회이며 매주일 저녁 7시~9시까지 강좌가 열린다. 김 원장은 초급헬라어 학습목표에 대해 “코이네 헬라어의 발음, 단어, 기초 문법을 습득하면서 헬라어 요한복음 읽기를 통해 헬라어 문장 스타일을 이해하는 것”이라며 “이 강좌를 듣게되면 신약성경을 바라보는 지평이 달라지면서 헬라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좌는 무료로 진행되며 기독뉴스에서 유투브 동영상 녹화도 준비하고 있어 반복 강좌도 가능할 예정이다. 학점은 3학점이며 다른 신학교로 학점 트랜스퍼도 가능하다.

김 목사는 필수교재는 ‘꼭 알아야 할 293가지 그라마 -메이첸 헬라어’이며 강좌에 대해 이메일로 문의할 경우, 강좌계획서(Syllabus)와 저렴하게 교재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전화: 845-596-8398 / 이메일: saintpaulacademyoftheology@gmai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