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어린이행사 » 뉴욕기독교예술선교회 겨울콘서트-올해 6/15 KCS에서 행사가져

뉴욕기독교예술선교회(회장 김해은) 겨울콘서트가 지난 12월 15일 뉴욕성실장로교회(담임 이길호목사)에서 열렸다. 이길호 목사의 기도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NY Christian Children’s Choir, NY Christian Youth Choir, NY Christian Little Kid’s Choir 등이 번갈아 가며 청아한 목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했다.

‘Jesus Loves Me’ ‘Amazing Grace’ ‘Silent Night’과 함께 ‘천사들의 노래가’ ‘쿰바야’ ‘예수님 찬양’ 등의 노래가 100여 명 참석자들의 마음을 잔잔히 울렸다. 무대 오른편에는 소규모 연주단이 함께 했다. 어린이 찬양단의 노래가 끝난 뒤 소프라노 오수현의 ‘시편 8편’, 강수희의 ‘가브리엘의 오보에’ 연주가 있었다.

예담선교회에서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연주에 맞춰 화려한 부채춤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해은 회장은 “하나님을 찬양하는 어린이들의 마음이 연주회를 통해 더 풍성해 지길 바란다”며 “2019년봄 연주회는 베이사이드 한인봉사센터(KCS, 203-05 32nd Avenue, Bayside, NY 11361)에서 오후 5시에 개최하기로 했다”며 관심있는 이들의 기도를 당부했다. 채영준 목사의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행사 후 1층 파체 음악학원에서 저녁식사와 함께 다과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 예술선교회를 후원하기 위한 바자회도 함께 진행됐다.

행사사진 구글포토로 보기

-파체음악학원 홈: www.pacemusicinstitute.com
-문의 전화번호: 516-487-722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