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행사안내 » 뉴욕성실장로교회 봄 부흥회-김순원 목사(구리예인교회)

뉴욕성실장로교회(담임목사 이길호) 봄 부흥회가 오는 3월 9일(금)부터 11일까지 교회 본당에서 열린다.

이번 봄부흥회는 한국 구리예인교회 김순원 목사가 강사로 초청된다.

김순원 목사는 장기기증 목사로 알려져 있다. 예인교회 많은 성도들도 장기기증에 서명했다. 장기기증에 관심을 갖게 된 사연은 큰 딸 하람씨의 죽음때문이었다.

2015년 9월, 미국 시애틀에 교환학생으로 갔던 큰 딸 하람씨가 큰 사고를 당했다김순원 목사는 다음날 바로 시애틀로 향했지만  하람 씨의 상태는 나아지지 않았고 결국 뇌사 상태가 됐다.        

​더 충격적인 것은 현지법상 뇌사상태 후 24시간 내에 생명 유지 장치를 제거해야 한다는 것이었다김 목사 부부는 현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었다이때 병원 기증 담당자가 찾아왔다하람 씨의 장기 기증 의사를 물은 것이다.

밤새 기도하며 하나님의 인도를 구한 김 목사 부부는 하람이로 인해 누군가를 살릴 수 있다면 하람이도 기뻐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그리고 하람이의 생명이 끝나도 하람이를 기억할 수 있으니 기쁘고 자랑스럽다는 생각을 하게됐다하람이는 배려심이 깊은 아이였기에 분명히 부모님의 결정을 응원할 거라고 생각했다.

이렇게 하람이는 죽어가는 3명의 생명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하고 김 목사의 곁을 떠났다김 목사는 큰딸 하람이를 하나님의 품에 돌려 보냈다.

​김 목사는 하람이로 인해 복음의 진리를 더 깊이 깨닫게 됐다며 하나님께서 자신의 독생자를 목숨까지 아끼지 않고 내어주신 그 사랑을 하람이가 있는 곳으로 갈 때까지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욕성실장로교회 주소: 305 Northern Blvd, Great Neck, NY 11021
-전화 / 카톡 : 718-208-3461
김순원 목사 최근 영상

-봄 부흥회시간:
/3월 9일(금) 저녁 8시
/3월 10일(토) 새벽 5:45, 저녁 8시
/3월 11일(주일) 오전 9:30, 오전 11시, 오후 1시

  • 김순원 목사
    – 대신대학교(B.A)
    –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Div)
    – 총신대학교 대학원(Th.M / Th.D)
    – Evangelia University(D.Min)
    – 구리예인교회 담임목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