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주회 » [영상] 사랑나눔 콘서트 성황

 

사랑나눔콘서트가 플러싱타운홀 1, 2층 좌석이 가득찬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은혜의집(남성쉘터)을 위한 이번 연주회는 지난 12월 14일(목) 플러싱 타운홀에서 열렸다. 뉴욕 블리스 섹스폰 앙상블(이수길 회장)의 연주로 일곱번째 진행된 이번 연주회는 섹스폰 주자들이 각 곡목마다 무대 앞으로 나와 연주실력을 발휘하는 순서를 가져 주목받았다.

이길호 목사(뉴욕성실장로교회)는 “성탄의 기쁜 소식이 이웃들에게 전달돼 따듯한 나눔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선 목사(은혜의집)는 “한인사회가 어려운 이웃을 향해 긍휼과 사랑을 베풀어 준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연주회는 스페인 음악으로부터 한국 가곡과 찬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 이대은 지휘자는 앞으로도 사랑나눔콘서트가 뉴욕한인문화의 중요한 축을 담당하도록 노력할 것임을 강조했다.

장지현 성악가(소프라노)가 특별출연해 ‘아름다운 나라’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세계’ 등을 불러 많은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뉴욕 블리스는 내년 정기연주회에 함께 할 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718-578-9068, 460-042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