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국교회 » NCMN 협약 및 북한 5K 분양식-홍성건 목사

NCMN( Nations-Changer Movement & Network)에서 열아홉번째 교회의 협약 및 북한 5K 분양식 영상입니다. 5K운동이란 예수님의 4대 사역인 복음전파, 구제, 교육, 의료사역을 통한 하나님나라 확장을 지향하며 북한지역 주민들을 위한 구제사역을 위해서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 복음전파사역

이 땅의 모든 사람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고 이해하며, 그들의 언어로 성경을 가질 권리가 있습니다. 교회는 사역지 반경 5Km 안에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복음을 듣게 해야할 책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교회는 사역지 반경 5Km 안에 성경을 보급하고 복음을 제시합니다.

■ 구제사역

이 땅의 모든 사람은 삶의 기본적인 필요(음식, 의류, 주거)가 충족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교회는 사역지 5Km 안에 있는 절대 필요자(교회안, 교회밖)를 돕는 것을 목표로 5k마켓등 을 통하여 나눔사역을 펼치는 운동을 전개합니다.

■ 교육사역

이 땅의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교육을 받을 권리가 습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교회는 재정적 결핍으로 교육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교육이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 하고자 성도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학습지원이나 멘토링 역, 학비 지원 등을 전개합니다. 예) 한부모 가정이나 결손 가정 등의 아이들과 한구역-셀,목장,속 등- 연결프로그램입니다.

■ 의료사역

하나님은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육체적, 영적, 정서적, 사회적으로 건강한 삶을 살기를 원하십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교회는 의료사 각지대 사람들에게 연계 후원을 통해 의료 해택을 지원이나 상담을 통한 심리ㆍ정서적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일을 합니다. (예) 교회 내 의료선교회를 통한 치료혜택으로 섬깁니다.

* NCMN 5K운동 홈페이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