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니카라과 » 니카라과 김도균 선교사 가족, 현지소식 보내와

니카라과 김도균 선교사 가족이 어린이 사역 등 현지 선교소식을 보내왔다. 니카라과의 시위는 진정될 기미가 보이지 않지만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로 지내고 있다며 기도를 당부했다. [편집자 주]

주님!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여호와께서 사무엘에게 이르시되 그의 용모와 키를 보지 말라 내가 이미 그를 버렸노라 내가 보는 것은 사람과 같지 아니하니 사람은 외모를 보거니와 나 여호와는 중심을 보느니라 하시니라 (사무엘상 16:7).
하나님은 사람의 중심을 보신다는 말씀에 참 은혜를 받습니다. 많은 세상 사람들은 용모와 키 그리고 다른 많은 것들을 보고 사람을 뽑지만 하나님은 우리의 중심만을 보신다니 참 감사한 것 같아요.

어떤 환경 속에서도 우리에게 다른 부차적인 것을 요구하시지 않으시는 하나님, 우리 개개인의 가장 중심에 그분을 모시고 사는 자들이 되기를 소원하며 지난 1년동안 허락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2018년도 한해를 돌아보면서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감사함이 교회와 목사님과 믿음의 동역자님들의 가정과 사역 위에 늘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항상 저희 가정을 위해서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시고 귀한 선교비로 협력 선교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들도 맡은 바 은혜와 사랑을 끝까지 잊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복음 전파와 하나님의 나라의 확장을 위해서 나의 생명이 다하는 그날까지 달려가기를 소원합니다.

어린이 사역

니카라과 아동들의 환경은 매우 열악합니다. 부모님의 이혼과 부재로 인해 가정 경제의 어려움과 마음에 아픔과 상처를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위하여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위로하고 격려하면서 함께 하나님의 자녀들로 성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코흘리개 아동들이 이제는 제법 성장하여 고등학생과 대학생이 되어 어린이 사역의 교사와 보조 교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This image has an empty alt attribute; its file name is 니카라과-김도균-선교사-02-1024x302.png

언어훈련과 니카라과에서의 모습

니카라과에 온지 벌써 11개월이 지나갑니다. 처음에는 정착 준비하느라 매일매일 분주하게 살았지요. 지금은 니카라과 선교사역을 위해서 열심히 언어훈련에 매진하고 있습니다.(2년 계획) 마사야 전도대회에서는 한국의 빌리그래함 전도대회를 모델 삼아 매년 2월말에 1주일간 열려 큰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지난 4월에는 한선협 기도회가 저희 집에서 모여 선교사님들과 함께 기도하며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니카라과 사태와 중보기도 요청

전국적으로 격렬한 시위가 발생하여 친반정부 시위대가 대립하는 가운데 지금은 친정부 시위만 있을뿐 반정부 시위는 거의 잠잠해진 상황입니다.(현재까지 280명 사망) 미국의 경제 제재가 시작이 되었으며 그로 인해 니카라과와 사이가 많이 소원해진 상태입니다.
오랜 시위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스트레스와 불안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의 안전과 니카라과에 진정한 평화가 다시 찾아오도록 기도해 주세요.

가족 기도 제목

가족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안이는 하나님의 은혜로 이곳 니카라과에 와서 열심히 적응하고 공부하여 Wheaton College(IL)에 합격하여 내년에 대학에 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주은이도 7월에 니카라과에 들어와서 NCAI 학교에 다니면서 열심히 적응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2018년도 한해동안 함께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가정도 이곳 니카라과에서 하나님을 잘 섬기면서 부르심에 합당하도록 사역을 준비하겠습니다.

2018년 12월 19일 성탄의 계절에…
니카라과 김도균, 위현정 선교사 (주안, 주은) 드림

-니카라과 김도균 선교사 홈페이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